2014년 6월 10일 화요일

XboxOne 한국 가격 발표

드디어 정식으로 발매 가격을 발표하긴 했습니다만 가격이...
저는 딱히 소니편도 마소편도 아니고 그냥 제가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이 있는 콘솔을 구입하는 주의이긴 합니다만 이 가격은 좀 맘에 안드네요.
한때 엑원을 구매대행 하려고 했는데 차라리 그럴껄이라는 생각이 들수밖에 없는 그런 가격입니다. 저는 헤일로 콜렉션이 출시되면 구입하던지 아니면 아예 구매대행을 당장해서 빨리 받아 보던지 해야겠네요.
가격을 보고 놀랐는데 놀랄 준비 하세요라는 문구에 정말 할말을 잃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XboxOne의 한국 발매 가격을 발표 했다.

키넥트 미동봉판 XboxOne의 가격은 498,000원, 키넥트 동봉판의 가격은 638,000원으로 연내에 발매 될 예정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