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12일 일요일

벌레공주님 후타리 블랙 레이블 (iOS)

360판 무시히메 후타리에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 굉장히 재미있게 했던 벌레공주님 후타리 블렉 레이블이 출시되어다고 해서 다운로드 했습니다.

게임 자체의 이식은 훌륭합니다. 하지만 왜 HD소스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자꾸 예전 것을 그대로 이식하는지 이해를 할수가 없습니다. 도돈파치 대왕생이나 벌레공주 1처럼 HD소스가 없는 게임들은 이해를 하겠지만 도대체 왜 자꾸 비판 받을짓을 계속하는지 정말 답답하네요. 나중에 또 도돈파치 대부활이나 에스프가루다 처럼 HD버젼을 따로 팔아먹으려는 작전인건지. 저는 케이브 팬이라서 일단 구입해주긴 했습니다만 저같은 팬을 믿고 계속 이런 짓을하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면서 짜증이 납니다. 일단 상술에 분노를 뒤로 하고 게임 자체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어렵기로 유명한 게임입니다만 가장 낮은 난이도로 하면 고수가 아니라도 충분히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분노의 상술 2, 보스 러쉬 모드를 넣어놓고 그냥 유료로 또 팔아먹는 만행. 도대체가 왜 이러는건지 개인적으로 이해가 안갑니다. 차라리 빼던지라는 생각밖에 안드는 상황 가격도 만만치가 않아서 6.99달러입니다. 지금까지 모바일로 나온 케이브 게임을 전부다 구매한 호갱이긴 하지만 정말 이런식으로 돈을 뜯는건 맘에 안드네요. 벌써 게임 세개를 이런식으로 우려먹었으면 보스 러쉬모드 정도는 넣어주어야 하는거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듭니다. 

게임자체를 떠나서 흉악한 상술으로 점점 구매의지가 떨어지는 모바일 버젼 케이브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모바일으로 나온 케이브 게임은 도돈파치 대부활 HD버젼이나 에스프가루다 HD버젼 구매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